대한민국 1등 마사지앱, 마통 마사지정보통

불법 안마시술소나 유사 성행위업소 같은 곳은 수시로 당국의 단속을 받기 때문에 마음이 편할 날이 없는 반면 휴게텔은 간혹 진상 떠는 손님들의 소란 외엔 대부분 ì¡°ìš©í•œ 일상이 반복된다는 것이다. 남성들의 이러한 속성을 잘 알고 있는 휴게텔 업주들도 외모를 중시하는 쪽으로 여성들을 채용하고 있으며 이것이 남성들에게 ‘먹히고’ 있다고 한다. ì–´ë–¤ 면에선 기존의 집창촌 여성들이 휴게텔을 통해서 영업을 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한다. 실제 집창촌에서 일을 했던 상당수의 여성들이 그곳을 빠져나와 휴게텔과 같은 기타 성매매 업소들에서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기도 했다. 경찰은 “남성휴게소 등은 사업자등록만 하면 누구나 영업을 í•  수 있는 자유업으로 신고ㆍ허가 사항이 아니다”라며 “광주 하남 15개가량에 이르는 이들 업소에 대한 점검과 단속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특히 서울경찰청은 지난 16일 저녁부터 17일 새벽, 서울 시내 전역에 걸쳐 불법 풍속업소에 대한 합동 테마, 교차 단속을 실시해 28ê°œ 업소 115명을 단속했다고 밝혔다.

 

거제경찰서(서장 이중구)에 따르면 지난 13일 새벽 1시께 신현읍 고현리 소재 M남성휴게텔을 급습, 업주 K모씨와 윤락녀 등 7명을 검거, 조사중이다. '年 80조원' 역대급 매출 LG전자… 급감한 수익성 회복 묘책은? (상보)LG전자가 사상 최초로 ì—°ê°„ 매출 80조원을 돌파하고도 웃지 못했다.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금리인상에 따른 소비심리 둔화, 경쟁 심화에 따른 비용 증가 등의 영향이 컸다. 여성부에 따르면 지난 2ë…„ê°„ 성매매 피해자 지원시설 입소자 3507명 가운데 503명이 취업이나 대학진학 등에 성공했고, 432명이 558개의 자격증을 취득했다.

 

또 다른 주민은 “안마 휴게텔의 불이 꺼지고 호객이 사라진 것만으로도 ì‚´ 것 같다”ë©° “단속이 계속됐으면 좋겠다”ê³  말했다. 특히 경북의 í•œ 면사무소 공무원 5명은 제주도에 출장을 왔다가 카드를 결제한 기록이 나타나 단체로 수사선상에 올랐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A 경위는 "성매매를 하지 않았다. 이 업소에서 성매매가 이뤄지는 줄도 모르고 들어왔다"ê³  의혹을 ì „ë©´ 부인했다.

 

제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방청 주관으로 경찰서별 합동 교차단속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불법행위를 근절하고 지역 업소와의 유착이 없도록 해나겠다”ê³  강조했다. 경찰은 현장에 있던 성매수 남성 2명을 함께 입건하고 조만간 업주도 소환해 사법처리할 방침이다. 경찰에 따르면 현행법상 성인휴게텔이나 성인PC전화방에서 음란물을 상영하거나 보관하면 불법이다. A씨는 “매달 이용료로 10~20만원을 주면 음란물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고장이나 하자가 발생하면 원격 제어 수리가 가능하다”ë©° 서버와 사이트 등을 설명하면서 업주들을 꼬드겼다. 단속에 적발된 성매매 여성과 성매수자는 6명, 성매매 여성 중에는 중국에서 온 유학생도 있었습니다.

 

성매매 업소 중 최근 들어 유난히 호황을 누리는 곳은 휴게텔이다. 기존의 퇴폐 이발소에서 ‘업그레이드’된 휴게텔은 인터넷을 통한 ‘조건만남’ 이후에 가장 활발하게 영업을 하고 있다. 이는 최근 들어 조건만남의 ‘수질’이 현저하게 떨어진 것과도 관련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외모가 되지 않는 여성들이 너도 나도 조건만남에 나서다 보니 이에 실망한 성매수자들은 이제 더 이상 조건만남에 기대를 걸지 ì•Šê³  차라리 ‘최소한의 검증’을 받은 휴게텔로 향하고 있다는 것이다. 부천의 미리내유치원 인근 200m 내에는 데이트클럽, 마사지, 아로마샵 등 6곳의 변태업소가 영업 중이다. 25일 전남 여수 경찰서는 지난 24일 ë°¤ 9시쯤 마시지 업소 밀집지역에 대한 점검 단속 중 '휴게텔'이라는 간판을 걸고 성매매 영업을 해온 업주 A 씨를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현장에서 단속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씨는 계약이 체결된 업소에서만 접속이 가능한 음란물 사이트를 개설한 ë’¤ 업주들에게 이를 제공했다. 20일 이 사건을 수사한 경남 창원서부경찰서에 따르면 공급책 A씨는 지난 2010ë…„ 11ì›” ‘스마트 URL’이라는 음란물을 공급하는 서버를 만들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ì‹œ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ê¼­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게시물 알림내 글 반응 ë‚´ê°€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경찰의 성매매 업소 집중단속 이후 서울 장안동 거리에 불이 꺼졌다. 화려한 네온사인을 밝혔던 ‘안마 휴게텔’은 모두 문을 닫았고, 거리에 늘어섰던 ‘삐끼’(호객꾼)들도 거의 사라졌다. 성매매 업소가 밀집했던 경남관광호텔 인근 장안대로 일대는 í…… 비어있었다. 제주의 í•œ 휴게텔이 성매매를 알선해오다 경찰에 적발됐는데요. 현직 고위 공무원과 교사, 경찰 등이 성매수 명단에 들어있어 제주도가 시끌시끌합니다.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read mo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

대한민국 1등 마사지앱, 마통 마사지정보통

Leave a Reply

Gravatar